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150  l   추천 수 14  l   2020.01.30 11:15

오랜만에 부티끄 티켓으로 의상사려했는데..이게 뭡니까   [2]

whiteuser    Lv.  18
    • 21/200
    10년..11년동안 즐거운 게임했습니다. 모두 힘내서 게임 잘나아가게 이끌어주세요. ★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1317904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ㅋㅋㅋㅋㅋ부띠끄티켓으로 살수있는 옷이 없다는 사실를 깨달아서
    아! 이티켓은 장식이구나! 를 깨달았습니다.
    다 만다로 사게 할거면 티켓은 뭐하러있는거임?
    • 크레제이트 2020.01.31 08:38
      건의 넣어봤더니 추후 사용할곳 추가한다고는 하는데 그 추후가 언제냐고...
    • Roy-Master 2020.01.31 09:18
      미리 입어보시라고......ㅎㅎ 근데 대부분 게임들도 그렇지 않나요?? 단지 나중에 입으면...뭐랄까....너 아직도 그런옷 입고다녀?....같은 느낌이랄까........근데 새로운 옷이 많이 있어야....새옷으로 입는건데....아카샤 무녀옷을 이제야 입었는데.....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31탄! '발렌타인 셀레네' 배포!!   [0] file 0 259 Waterpark 2021.02.10
    공지 [공지사항] 이전 배경화면 통합집   [2]  2 938 Waterpark 2020.01.23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1258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0]  0 2124 Waterpark 2018.06.22
    7261 님들 알리아가 좋아요 설리아가 좋아요?   [2]  2 95 서울랜드 2020.02.03
    7260 오늘 드디어 콩콩절입니다.   [2] file 2 60 재키퀼트 2020.02.02
    7259 육성 방향   [2] file 2 108 쵸코롤 2020.02.01
    7258 블루스톤 팬아트   [9] file 9 165 갓실베 2020.02.01
    7257 협회전 꿀팁좀여ㅠㅠ   [0]  0 56 연다루 2020.01.31
    7256 아이템 돈만 받고 지급을 안합니까? 비샤에서 패키지 절대 사지 마세요!   [5]  5 128 Rosa310 2020.01.31
    7255 파일첨부 안되는 폰 없애주세요   [2]  2 59 그레파니스테e시 2020.01.31
    7254 셀린 보석 무슨셋껴줘야대나요?   [2]  2 93 송일국 2020.01.31
    » 오랜만에 부티끄 티켓으로 의상사려했는데..이게 뭡니까 ㅋㅋㅋㅋㅋ부띠끄티켓으로 살수있는 옷이 없다는 사실를 깨달아서 아! 이티켓은 장식이구나! 를 깨달았습니다. 다 만다로 사게 할거면 티켓은 뭐하러있는거임?   [2]  2 150 whiteuser 2020.01.30
    7252 이번 알리아 설날에피소드 마지막편 보상이요.   [2]  2 116 젤라비 2020.01.28
    7251 패키지 사지 마세요.   [1]  1 124 윈터하츠 2020.01.28
    7250 태4선택권 뭐 뽑을까요   [3]  3 188 비행기타고날아요 2020.01.28
    7249 늅늅 진로좀 봐주실수 있으세요?!   [4] file 4 115 탠챈솔 2020.01.27
    7248 자아ㅡ패키지 오류..봐주세요   [4]  4 125 윈터하츠 2020.01.26
    7247 "야, 곰."   [3]  3 158 곰국논문 2020.01.25
    7246 2월 2일은 성스러운 콩콩절입니다.2월 2일은 성스러운 콩콩절입니다.   [2]  2 76 재키퀼트 2020.01.25
    7245 수색 보니까 옥타비아가 끝이던데...   [3]  3 151 igemu 2020.01.24
    7244 알리아의 설날!이벤트 에피소드가 화면에 안뜹니다   [0]  0 58 그레파니스테e시 2020.01.23
    7243 블루스톤 원래 한국게임 아니었나요?   [4]  4 204 igemu 2020.01.23
    7242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18탄! '설맞이 한정 헌터&고대 의상' 배경화면 배포!!   [1] file 1 224 Waterpark 2020.01.23
    Board Pagination 1 ...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... 403
    / 403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