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her Game

Game Download

Views 59  l   Votes 2  l   2018.11.27 16:06

그래서 오늘이네요   [5]

시올라    Lv.  8
    • 75/100
    목표 : 소지헌터 3초(21) 베티주신분들 영웅 감사합니다! 압도적 감사!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1044029
    ?

    Hot Key

    PrevPrev Article

    NextNext Article

    Larger Smaller Up Down Go to Reply Print
    ?

    Hot Key

    PrevPrev Article

    NextNext Article

    Larger Smaller Up Down Go to Reply Print

    아이폰 업뎃 공지 올린다면서.

    변명 안하냐?ㅋ

    성심성의껏 존중해서 쌍욕은 지우고 순화한 욕으로 쓴 문의글에는 복붙 댓글 달고ㅋㅋㅋ

    심지어 그 문의글이 안드로이드랑 아이폰이랑 따로 업뎃하는데에 대한 문제점에 대해서 문의했던건데

    거기에다가 빨리 업뎃하겠습니다 내용의 복붙 댓을?

    제 글이 업뎃 언제해 빼애애애ㅐㄱ으로 들렸나봅니다? 아니면 찔려서 그런건지 뭔지ㅋㅋㅋ

    어이가 없습니다 정말.

    좋게 생각해도 복붙 댓을 달았다는건 공지로 알려주겠다는 의미 아닌가? 근데 그 공지가 안올라오네?ㅋ

    어쨌든 빨리 제정신이면 공지 올렸으면 좋겠네요.

    제가 기대를 안한다고 말은 하고다니지만 그 기대를 못 버리는 사람이라... 항상 비샤가 비샤할 거 알면서도 실망하네요.

    지금상태면 솜님처럼 본사에 전화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ㅠ

     

    +)온갖 욕이 쓰인 글을 쓰다가 컴퓨터로 다시 씁니다. 그래도 착한 사람들 많이 보는 곳인데 욕은 안쓰는게 좋을 것 같아서...

    그 글은 고대로 복사해서 저녁쯤까지도 공지 안올라올때 문의글로 올려야겠네요. 답변받는데 하루가 걸리겠지만...

    • 원내대표_라나 2018.11.27 16:23
      숑나님 덕분에 공지가 올라온듯 싶습니다
    • 시올라 2018.11.27 17:06

     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이런일이 요즘 신기가 있는지 뭔지

      저번에도 문의 올리니까 그날 바로 공지 올라오더니ㅋㅋㅋ

    • 다e 2018.11.27 17:41
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  숑숑 신기 ㅁㅅㅇ
    • 잘생긴당신 2018.11.27 19:46
      이 뱂새는 영험한 뱂새다

      받들어 모셔라
    • 잘생긴당신 2018.11.27 19:46
      뱂신이시여....

    List of Articles
    No. Subject Number of Replies Views Author Date
    Sticky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24탄! ‘꼬마 대장군, 아네모네' 배포!!   [0] file 0 31 Waterpark 2020.05.21
    Sticky [공지사항] 이전 배경화면 통합집   [0]  0 303 Waterpark 2020.01.23
    Sticky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930 Blucloudia 2019.07.19
    Sticky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1]  1 1862 Waterpark 2018.06.22
    1217 오늘은 끄적이는날   [4]  4 61 whiteuser 2017.11.03
    1216 [인연]곰인형,그리고 곰   [0]  0 61 whiteuser 2017.11.02
    1215 이번엔 파클보상 뭐에요?   [0]  0 61 땅크부릉딱 2017.10.15
    1214 건의드립니다 1   [0]  0 61 에드윈 2017.10.15
    1213 신규지역이라니!!   [1]  1 61 트린 2017.09.05
    1212 파글 계속 시간초관로만 3연패...   [3]  3 61 노이 2017.08.08
    1211 10등 나와!   [4]  4 61 부네 2017.07.25
    1210 헌터 우편 절대반대요..   [5]  5 61 자리야 2017.07.21
    1209 추천인 교환해요~~   [2]  2 61 정태짱짱 2017.06.10
    1208 소리음소거어디있음?   [2]  2 61 iminion 2017.06.03
    1207 추천드릴테니 사코좀..   [3]  3 61 엔실 2017.06.01
    1206 게시판이 무슨 사코!!   [0]  0 61 뚠뚠불개미 2017.05.30
    1205 뭐 이리 빡세   [1]  1 61 마징가제트 2017.05.16
    1204 오늘 드디어 콩콩절입니다.   [2] file 2 60 재키퀼트 2020.02.02
    1203 이것도 버그인가   [1] file 1 60 ZA하드 2019.09.30
    1202 육성방향좀 가르쳐주세요~~~   [1] file 1 60 용암산왕 2019.09.16
    1201 주먹 공격수 추천좀요!!!   [1]  1 60 핏빛토끼 2019.08.24
    1200 리퀘받아여   [3] file 3 60 김루마 2019.08.06
    1199 곰국이 있을때 파두를까면.....   [2] file 2 60 흔한디바충 2019.07.30
    1198 파클 상대 방어덱 스킬 타이밍   [3]  3 60 Yshua 2019.06.20
    Board Pagination 1 ...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321 ... 377
    / 377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