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153  l   추천 수 0  l   2020.04.09 02:16

운영자님 감사합니다♥   [6]

설미호    Lv.  1
    • 15/100
    문의사항은 우편 부탁드려요~! ^^♥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1347208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오랫동안 블루스톤 꾸준히 사랑했던 유저로써 정말 감동받은게
    이번 새로나온 몬블에 저를 만들어주시다니... 정말 감사합니닷~!♥
    ㅋㅋㅋ 무려 골드카드 로 만들어주시다니!! ㅋㅋㅋㅋㅋㅋㅋㅋ
    게임 자체는 조작감이 쉽고 퀄리티 높고 몬스터들도 귀엽고 재밌고 가벼워서 정말 좋은거같네여 아쉬운점이 있다면 몬블은 아직 버그가 많고 첨에 튜토리얼이 없어서 초반에 겁나 두들겨 맞은 후 스스로 배워나가야 하기때문에..ㅠㅅㅠ 짧은 튜토리얼이 초반에 추가 되었으면 좋겠네여
    아무튼!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어요~^^ 내가 나와서 더 재밌기도 하지만 ㅋㅋ
    아무튼 블루스톤 몬블 하얀섬 비투비 개미홀릭 등등 많은 유저들이 좋아하고 기대하며 지켜보고 있으니 개발 및 운영에 힘 내주시고 최선을 다 해 주세여!♥

    다들 몬블 해보세여~! 재밌어요!
    • Roy-Master 2020.04.09 08:46
      헛!!! 설미호닷!!!! 저도 시작했습니다. 현재 화염석 분지에있는데 더 위로 못가네요....ㅜ..ㅜ 쎈분이 너무 많아졌어...ㅜ..ㅜ
    • 설미호 2020.04.09 17:29
      화염석 분지면 ... 저보다 위에 있으시네여 ㄷㄷ;..
    • 해송해송 2020.04.09 12:12
      ㅋㅋㅋㅋㅋㅋㅋ두들겨맞고 배워나간다. 너무 공감되는말이네유ㅎㅎ
    • 설미호 2020.04.09 17:23
      이건 ㄹㅇ 반박불가 ㅠㅅㅠ...
    • Zsub 2020.04.09 13:18
      오호 설미호 저도 애용하고 있습니다
    • 설미호 2020.04.09 17:26
      첨엔 몰랐는데 갑자기 카드 획득하고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효과가 그렇게 나쁘지 않아서 저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당 ㅎㅎ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2020 오프라인 헌터 교류회 현장스케치 !!   [2] file 2 196 Waterpark 2020.10.30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29탄! ‘미드가드 제일검, 에스텔' 배포!!   [0] file 0 223 Waterpark 2020.09.10
    공지 [공지사항] 이전 배경화면 통합집   [2]  2 677 Waterpark 2020.01.23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1128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0]  0 1995 Waterpark 2018.06.22
    7568 서버 바꾸는법이 필요합니다   [0]  0 24 대나무맛솜사탕 2020.06.16
    7567 테스트   [1] file 1 36 crapasspagette 2020.06.16
    7566 test   [0] file 0 29 크레제이트 2020.06.16
    7565 청석 꿀팁 대방출   [1]  1 98 막시민리프크네 2020.06.16
    7564   [5] file 5 134 PerseusJ 2020.06.14
    7563 3성 선택권이 있는데 뭘 얻는게 좋은가요??   [2] file 2 124 아르쥬나 2020.06.14
    7562 고증 갓겜   [7]  7 146 원내대표_라나 2020.06.14
    7561 리퀘-1-   [4] file 4 70 crapasspagette 2020.06.13
    7560 실베스터 젊게 그린것들!(손그림이라 화질이ㅠ)그리고 청석관련 내 리퀘 엽니다   [12] file 12 132 crapasspagette 2020.06.13
    7559 빨리 내놔주십쇼   [1] file 1 93 카힐라 2020.06.12
    7558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25탄! ‘괴수 저격수, 테미스' 배포!!   [0] file 0 117 Waterpark 2020.06.12
    7557 당신의 현명한 선택은??   [3]  3 103 아e유e 2020.06.12
    7556 혹시 청석 스토리에 마이티 아세요?-2-   [5] file 5 110 crapasspagette 2020.06.11
    7555 혹시 청석 스토리에 마이티 아세요?-1-   [1] file 1 75 crapasspagette 2020.06.11
    7554 너 왜 살아있니??????   [2] file 2 90 crapasspagette 2020.06.11
    7553 뉴비 공덱 짜주실분 찾아요. 뭐 키우면 좋을지도 알려주십쇼   [1] file 1 86 GGUWALA 2020.06.10
    7552 ...???   [1] file 1 131 crapasspagette 2020.06.08
    7551 복귀유저 질문입니다   [2] file 2 90 묽음 2020.06.08
    7550 일반스테이지 455스테이지 어케깨요   [3]  3 85 crapasspagette 2020.06.07
    7549 헤르메스를 3성선택권으로 뽑아야하나요?   [2]  2 88 호떡722 2020.06.07
    Board Pagination 1 ...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... 396
    / 396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