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105  l   추천 수 1  l   2018.12.10 11:39

이번 보급소 버그는 좀 심한듯   [4]

밍기사    Lv.  16
    • 33/200
    Say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1067573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저도 어제부터 걸린 상태인데

    열심히 광고하고 서버증설하고 신규인원 늘리면 뭐하나여

    이젠 뭐 또 그러려니 하는 고인여러분과 다르게

    신규분들은 빠른 손절하고 떠날것을.


    이래놓고 주말에 잠은 왔을까여 ㅎ
    • 모쨔 2018.12.10 12:10
      신규유저를 썰물하는 방법이네요
    • 현자의돈 2018.12.10 12:25
      ㅋㅋ 백날 끄적여줘도 한결같음 ㅋㅋ
      100년 지나도 안 변할 강산 아니 청석 ㅋㅋ
    • 원내대표_라나 2018.12.10 13:07
      이번 구글 플레이스토어 봤는데 신규유저분들 불만사항 거기다가 적으시던데 지명의뢰서랑 스킬 스킵 안되는거 등등 다양하게 짚어주던데 계속 이런식이면 신규유저들 빠르게 빠질듯 싶습니다
    • 화이트베리 2018.12.11 11:12
      버그스톤2가 되고부터 이렇게 될 줄 알았죠 ㅋㅋ
      운영은 답도 없고.. 저도 미련 남아 하는구만 신규는 오죽할까요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26탄! ‘한여름의 검무가, 벨라' 배포!!   [1] file 1 131 Waterpark 2020.06.26
    공지 [공지사항] 이전 배경화면 통합집   [0]  0 415 Waterpark 2020.01.23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996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1]  1 1911 Waterpark 2018.06.22
    1945 ???   [0] file 0 71 다e사e 2018.12.08
    1944 보급소에 안들어가지면 어떻게 하죠   [0]  0 29 함카드 2018.12.08
    1943 교만한자님 외찐이세요??   [3]  3 109 때G 2018.12.09
    1942 그리운 꼬접분들   [3] file 3 343 마틸다쌤 2018.12.09
    1941 목표는 낮게 ㅋㅋㅋ   [2] file 2 51 새롭게한다 2018.12.09
    1940 1위두명   [2] file 2 82 marcheee 2018.12.09
    1939 보급소 버그 푸는법(된다는 보장은 없음)   [3]  3 108 캡쳐드 2018.12.09
    1938 우왕 1등이당   [2] file 2 74 마틸다쌤 2018.12.09
    1937 파클의 가장 아래에 그가 있다   [2] file 2 70 강세하 2018.12.09
    1936 파클의 가장 아래에 나도 있다   [2] file 2 77 772 2018.12.09
    1935 보급 팅김현상좀 고쳐줘라아아악   [0]  0 41 문미새 2018.12.09
    1934 하다하다 이런것까지   [1] file 1 98 다e사e 2018.12.09
    1933 쓰으읍 하   [0]  0 44 다e사e 2018.12.09
    1932 하루에 한번 청석깔깔유머 11   [4] file 4 102 치르치르핥기빌런 2018.12.10
    » 이번 보급소 버그는 좀 심한듯 저도 어제부터 걸린 상태인데 열심히 광고하고 서버증설하고 신규인원 늘리면 뭐하나여 이젠 뭐 또 그러려니 하는 고인여러분과 다르게 신규분들은 빠른 손절하고...   [4]  4 105 밍기사 2018.12.10
    1930 님들아 복귀헌터 지명의뢰서 없어짐   [5]  5 104 이카인e 2018.12.10
    1929 승리자 승리자 저녁은 닭요리!   [3] file 3 69 Tauwind 2018.12.10
    1928 치르치르 협회 가입문의 쪽지 보내는분들 봐주세요   [3] file 3 132 강세하 2018.12.10
    1927 하루에 한번 청석깔깔유머 12   [6] file 6 152 치르치르핥기빌런 2018.12.11
    1926 채팅창 저만 폭파됬나요?   [1] file 1 57 잘생긴당신 2018.12.12
    Board Pagination 1 ...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289 290 ... 383
    / 383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