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128  l   추천 수 0  l   2019.05.24 14:36

또 4성이냐 ㅋㅋㅋㅋ   [7]

Lumi42    Lv.  16
    • 155/200
    무더기 4성.. ㅠㅠ...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1157090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    0B51C299-1822-4044-AF9B-94120976DDA2.png

    와.....
    • 마뉴 2019.05.24 14:37
      갓겜 ㅋㅋㅋㅋㅋㅋ
    • Apaya 2019.05.24 14:46
      와... 대단하다 정말...
    • 파이트클럽 2019.05.24 15:09
      4성을 일주일에 하나씩ㄷㄷㄷ
    • 념양키친 2019.05.24 15:14
      ㅠㅠ
    • Blucloudia 2019.05.24 15:19
      그래도 4성 획득 확률이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! 4성이 많아져야 획득 확률이 더 늘어난답니다. ㅠㅠ
    • Lumi42 2019.05.24 15:26
      4성이 늘어나는 만큼 내가 원하는 4성은 얻기 힘들겠죠?;;
      구캐, 신캐 3초는 커녕 2초도 못하겠네요 ㅋㅋㅋㅋ
    • 정글북 2019.05.24 17:11
      하 이건 또 무슨ㅡㅡ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9탄! ‘춤추는 검, 벨라' 배포!!   [0] file 0 232 Waterpark 2019.08.30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338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0]  0 1358 Waterpark 2018.06.22
    941 무저갱 그만하고 싶어요 ...   [6] file 6 151 응원 2017.07.31
    940 업글추천   [3]  3 70 4소리 2017.07.31
    939 신규헌터가 6시로 미뤄졌다.   [1]  1 64 재프 2017.07.31
    938 헬없찐   [4]  4 76 부네 2017.07.31
    937 추첨쥐가 자꾸 2성만주네요   [2]  2 63 서울우유 2017.07.31
    936 외채에 오시는 분들   [3]  3 107 GrimrozKilborne 2017.07.31
    935 개발자들 솔직히 말하세요.   [3]  3 128 whiteuser 2017.07.30
    934 레베카4성?   [1]  1 73 4소리 2017.07.30
    933 푸른돌조사단 자료1   [2] file 2 110 잉어킹회 2017.07.30
    932 다 덤 벼 라   [0]  0 15 김보현짱짱 2017.07.30
    931 지금 파클 중상위권은   [3]  3 88 adover 2017.07.29
    930 푸른돌 조사단 광고 2   [2]  2 83 잉어킹회 2017.07.29
    929 용어질문   [1]  1 64 4소리 2017.07.29
    928 푸른돌 조사단 광고1   [2]  2 71 잉어킹회 2017.07.29
    927 쿡쿡   [1]  1 30 부네 2017.07.29
    926 블루스톦하이링   [2]  2 36 Kingspeech 2017.07.29
    925 무과금으로 이게임 시작한지 17일만에 5성 만들었다!   [5] file 5 190 마지막한방 2017.07.29
    924 드디어 칼슈..   [5] file 5 71 노이 2017.07.29
    923 거쳐가는 4성딜러 추천좀요.   [2]  2 84 Sprint 2017.07.29
    922 빨드 20장 동시에깜   [4] file 4 98 남궁지희 2017.07.29
    Board Pagination 1 ... 289 290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... 341
    / 341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