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129  l   추천 수 0  l   2017.05.16 01:25

얼릉 2일뒤가 됬으면.   [3]

핏빛꽃    Lv.  17
    • 48/200
    빈달러까지 베테랑포인트 : 35180 블톤목표 : 하루3장 구걸 189일 빈찐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7826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하루 출석할때마다. 등급점수 20점씩 얻네요.

    즉 4일이면 3단되서 맡기기 10회 다들 가능하게될듯.
    • 팬랜트 2017.05.16 02:18
      후 현질했는데 더 기다릴걸
      그랬나봐요 ㅜㅜ
    • 뿌뿌뿌뿜 2017.05.16 04:04
      오홍... 그렇군요.!
    • 나고달나맛 2017.05.16 06:52
      핸폰 2개돌리거나 패드쓰는사람에게 좋을듯.... 왜 국산게임은 멀티기능을 지원하지 않는갈까 ㅠ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27탄! ‘수상 구조대원, 레온' 배포!!   [0] file 0 53 Waterpark 2020.07.23
    공지 [공지사항] 이전 배경화면 통합집   [0]  0 468 Waterpark 2020.01.23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1013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1]  1 1925 Waterpark 2018.06.22
    7592 초반에 돈을 어디에 써야 하나요?   [0]  0 94 송칠득 2017.05.15
    7591 랜턴이랑 네네를 목적으로 게임을 시작했는데   [6]  6 137 만다린 2017.05.15
    7590 빡시게해서 3성 두개 띄웠다   [2]  2 130 클라운 2017.05.15
    7589 정신 나갔는데   [3]  3 108 qazcdethm 2017.05.15
    7588 추천   [2]  2 47 대세 2017.05.15
    7587 개인적 취향   [0]  0 56 whiteuser 2017.05.15
    7586 두번째 3성..   [3] file 3 164 Sif 2017.05.15
    7585 예전 푸돌단 아이들 혹시 더 돌아오나요 :D   [3] file 3 106 비니재욱 2017.05.15
    7584 사막같은 느낌   [0]  0 45 체르카 2017.05.15
    7583 화이팅   [2]  2 24 00ORAISER 2017.05.16
    7582 라피스 2성이랑 3성 차이가 확 나네요   [4] file 4 219 Sif 2017.05.16
    7581 3성으로 승급이 안되는데요?   [4] file 4 236 겜talks 2017.05.16
    7580 진짜 재밌게 히고 있어요!!!!!   [1]  1 28 라온 2017.05.16
    7579 뭐 이리 빡세   [1]  1 61 마징가제트 2017.05.16
    7578 하아..ㅠㅠ 미친짓했네   [1]  1 98 핏빛꽃 2017.05.16
    » 얼릉 2일뒤가 됬으면. 하루 출석할때마다. 등급점수 20점씩 얻네요. 즉 4일이면 3단되서 맡기기 10회 다들 가능하게될듯.   [3]  3 129 핏빛꽃 2017.05.16
    7576 참신하니 재미있네요 ^^   [0]  0 136 라임라떼아빠 2017.05.16
    7575 모두다같이   [2]  2 53 김호띠 2017.05.16
    7574 컨텐츠 개발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  [1]  1 36 팬랜트 2017.05.16
    7573 과연 운빨겜으로 갈것인가..   [1]  1 76 뿌뿌뿌뿜 2017.05.16
   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... 384
    / 384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