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게임 다운로드

조회 수 294  l   추천 수 0  l   2018.02.02 08:35

300뽑 뽑기1회로 적용되네요=_=   [5]

랄라준    Lv.  1
    • 55/100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335140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    호두도 모은겸 마일리지도 쌓을겸

    300뽑 한번돌렸는데 10회적용이 아니라 1회적용이네요

    저같은 마음으로 뽑으시는분들 걍 단뽑하세요

    어이가없어서 승질남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7탄! ‘위험한 도박꾼 오드리&'환상의 빛 소피아' 배포!!   [7] file 7 134 Waterpark 2019.08.09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210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0]  0 1296 Waterpark 2018.06.22
    6494 크크킄 10+1짭짤하네욕   [6] file 6 298 체스냥냥 2018.02.26
    6493 이 분 제정신인가요? 제가 이상한 건가요?   [5] file 5 297 むすめ 2018.03.06
    6492 전설지명서 내일 받는데 뭐받을까요   [2] file 2 297 조팡현 2018.02.09
    6491 방금 처음 시작했는데 3성바로주네요   [5] file 5 297 박초롱초롱빛나리 2017.05.16
    6490 물론 300만뽑은 죄악이지만.. 뭔가 방법을 찾아낸듯...!?!   [2] file 2 296 카엔엘르 2018.03.31
    6489 지금 한창 화제가 되서 한장 투척하고 갑니다   [9] file 9 295 Roy-Master 2018.06.15
    6488 300 만다 뽑기...   [3] file 3 295 한이솔 2018.04.08
    6487 당분간 뽑기를멈출예정입니다ㅠㅠ   [4] file 4 295 Rica 2018.02.03
    » 300뽑 뽑기1회로 적용되네요=_= 호두도 모은겸 마일리지도 쌓을겸 300뽑 한번돌렸는데 10회적용이 아니라 1회적용이네요 저같은 마음으로 뽑으시는분들 걍 단뽑하세요 어이가없어서 승질남   [5]  5 294 랄라준 2018.02.02
    6485 ㅋㅋㅋㅋ... 아주 누구를 위한건지 참..   [5]  5 293 크래쉬붐 2018.03.25
    6484 [초보팁] 곰이란걸 먹었어요... 캡틴보다 좋나요?   [3] file 3 293 도문 2017.11.07
    6483 한국의 대표간식 엿을 홍보하다가 강제로 닉변당했습니다   [8]  8 293 인마凸 2017.06.09
    6482 카인과 인연 캐릭터들   [7] file 7 292 지킬앤하이드 2018.04.10
    6481 테라피 300뽑 결과   [5] file 5 292 보쌈사조 2018.04.08
    6480 와. 미친듯. 쪼랩버프에 축케네요. 엄청난걸봤네요 ㄷㄷ   [3] file 3 292 인즐 2018.02.27
    6479 오늘 처음 시작하는 뉴비입니다. 5500원 질렀는데요!   [3] file 3 292 류쏘 2018.01.19
    6478 [중요]어후 이건 머냐   [3] file 3 291 안자니졸리 2018.02.24
    6477 4성 추천해주세요   [2] file 2 291 니시노야 2017.05.17
    6476 점점 사라지는 유저   [14] file 14 290 다e 2019.03.01
    6475 제재먹은 핵유저가 디도스툴 쓴 거 아닐까요 ㅋ   [0]  0 290 ESunset 2018.02.28
    Board Pagination 1 ... 3 4 5 6 7 8 9 10 11 12 ... 332
    / 332
    XE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