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른게임

스토어

조회 수 328  l   추천 수 0  l   2018.03.30 23:53

블루스톤은 사실 공포게임이었네요   [2]

블루i    Lv.  10
    • 35/100
    안녕하세요! 블루 가문의 가주 블루i입니다. 쪽지 보내고 친추 주시면 받아드려용!
    https://bs.visualshower.com/forum_ko/610269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    ?

    단축키

    Prev이전 문서

    Next다음 문서

   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    Screenshot_20180330-234911_Blustone.jpg

    갑툭튀할때 레알 개깜놀..
    • 흑월량 2018.03.31 01:03
      그림체 뭔가 게임 '이브'삘 나는 그림체네요
    • 카엔엘르 2018.03.31 12:10
      ㅋㅋㅋㅋㅋㅋㅋ저도욬ㅋㅋㅋㅋ
      게임 아이콘 바뀔때부터 뭔가 싸 했어요ㅋㅋㅋ 진짜 저그림 버리고 싶다...

    List of Articles
    번호 제목 댓글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소셜 미디어 채널   [0] file 0 24 Blucloudia 2019.07.19
    공지 [공지사항] 블루스톤 배경화면 제 6탄! ‘수영복 고대 의상' 배포!!   [0] file 0 78 Waterpark 2019.07.12
    공지 [공지사항] 게임 이용 방침   [0]  0 1223 Waterpark 2018.06.22
    6374 초반에 돈을 어디에 써야 하나요?   [0]  0 89 송칠득 2017.05.15
    6373 랜턴이랑 네네를 목적으로 게임을 시작했는데   [6]  6 134 만다린 2017.05.15
    6372 빡시게해서 3성 두개 띄웠다   [2]  2 123 클라운 2017.05.15
    6371 정신 나갔는데   [3]  3 104 qazcdethm 2017.05.15
    6370 추천   [2]  2 44 대세 2017.05.15
    6369 개인적 취향   [0]  0 53 whiteuser 2017.05.15
    6368 두번째 3성..   [3] file 3 160 Sif 2017.05.15
    6367 예전 푸돌단 아이들 혹시 더 돌아오나요 :D   [3] file 3 104 비니재욱 2017.05.15
    6366 사막같은 느낌   [0]  0 40 체르카 2017.05.15
    6365 화이팅   [2]  2 20 00ORAISER 2017.05.16
    6364 3성으로 승급이 안되는데요?   [4] file 4 232 겜talks 2017.05.16
    6363 진짜 재밌게 히고 있어요!!!!!   [1]  1 23 라온 2017.05.16
    6362 라피스 2성이랑 3성 차이가 확 나네요   [4] file 4 212 Sif 2017.05.16
    6361 뭐 이리 빡세   [1]  1 60 마징가제트 2017.05.16
    6360 하아..ㅠㅠ 미친짓했네   [1]  1 94 핏빛꽃 2017.05.16
    6359 얼릉 2일뒤가 됬으면.   [3]  3 126 핏빛꽃 2017.05.16
    6358 참신하니 재미있네요 ^^   [0]  0 31 라임라떼아빠 2017.05.16
    6357 모두다같이   [2]  2 48 김호띠 2017.05.16
    6356 컨텐츠 개발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  [1]  1 31 팬랜트 2017.05.16
    6355 과연 운빨겜으로 갈것인가..   [1]  1 70 뿌뿌뿌뿜 2017.05.16
   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... 323
    / 323
    XE Login